당신은 타워 방어의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왕국 러쉬 시리즈는 너무 잘, 당신은 확실히 철 해병대를 좋아 할 거 야 않습니다. 이 게임은 같은 사람, ironhide 게임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노력, 그리고 미래에 많은 동일한 위대한 행동 걸립니다. 기사와 궁 수 대신에, 당신은 미래 군인과 저격수와 놀고 있을 거 야. 당신이 손을 수준을 이길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세우는 대로 외계인과 mechas 싸 워 라. 그러나이 버전에 관하여 차가운 무엇이, 거기 이다 특별 한 특성에 더욱 초점 이다–당신이 당신의 다른 단위를 가진 전투를 위해 함께 가져올 수 있는 유일한 능력을 가진 개인적인 영웅. 유명한 `에도 불구 하 고 ` 악의 카드 게임, 또한 건너뛰기-보 또는 ` 고양이와 마우스 `로 알려져 있습니다. 상대가 수행 하기 전에 자신의 더미에서 순차적으로 모든 카드를 장소에 의해 컴퓨터 또는 친구에 대 한 승리. 세계 선수 랭킹에서 최고의 장소를 가져가 라. 게임 특징:-현실적인 인공 지능 상대. 아니 요령! -플레이어의 수를 선택 하 여 게임을 사용자 정의, 비축 및 게임 어려움에 카드. -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 어디에 나: 스마트폰, PC 또는 Mac.
-온라인 상대와 채팅-무제한 실행 취소-점수 판 플레이어 랭킹-이력서 게임 일시 중지 후-초보자를 위한 도움말-아니 하지요. -PC 또는 Mac 용 https://skipoid-nexus.appspot.com에서 브라우저 게임. 게임 규칙: 게임의 목표는 그들의 전체 재고 더미를 밖으로 노는 첫번째 선수 인 이다. 각 플레이어는 최고 카드를 볼 수 있는 그들의 재고 더미에 대 한 10 (20 또는 30) 카드, 그리고 5 카드의 손을 처리 됩니다. 공유 재생 영역은 최대 4 개의 빌드 더미를 허용 하며,이는 “1” 카드나 ` * `를 사용 하 여 시작 되 고 각 플레이어는 최대 4 개의 개인 폐기 더미를 가집니다. 각 차례 활성 플레이어는 손에 다섯 카드를가지고 때까지, 그리고 빌드 더미에서 활약 그립니다. 그는 순서 또는 와일드 ` * ` 카드, 손에 어느 카드를 사용 하 여 다음 카드 중 하나를 재생 해야 합니다, 그의 재고 더미의 상단 카드, 또는 그의 4의 상단 카드는 더미를 버려. 만약 플레이어가 손을에서 모든 5 개의 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, 그는 5 개 더 그리는 연주를 계속 합니다. 더 이상 재생을 사용할 수 있는 경우, 플레이어는 다음 플레이어에 게 빈 폐기 더미 또는 기존 중 하나 위에 재생 패스 하나의 카드를 버립니다. 빌드 더미 12에 도달 하면, 그것은 보드에서 제거 되 고 그 공간은 다른 더미에 대 한 시작이 비어 됩니다; 한 선수가 그의 마지막 시작 카드를 재생할 때까지 재생이 계속 됩니다. 리더 개발 및 모바일 게임의 출판, Gameloft ®는 2000 이후 그 분야에서 최고의 혁신의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있다. gameloft는 모든 디지털 플랫폼을 위한 게임을 생성 하 고 1억1300만 월간 사용자의 청중과 함께 gameloft 광고 솔루션 가시성 및 광고주에 게 참여의 독특한 수준을 통해 제공 합니다.
Gameloft는 아스팔트 ®, 주문 및 혼돈, 현대 전투와 던전 헌터, 유니버설, 조명 엔터테인먼트, 디즈니 ®, 마블 ®, hasbro ®, Fox 디지털 등 주요 권리 보유자와 파트너와 같은 자체 설립 프랜차이즈를 운영 하 고 있습니다 , Mattel ® 및 페라리 ®. Gameloft는 100 이상의 국가에서 게임을 배포 하 고 전세계 6000 명을 고용 합니다. Gameloft는 비 벤 디 회사입니다. Gameloft는 모바일 기술의 최첨단에, 항상 새로운 장치에 높은 품질의 게임을 출시 하기 위해 처음 이다. 혁신에 대 한 약속은 Gameloft 게임을 다운로드 하도록 선택 하는 플레이어의 수백만을 만드는 것입니다. 첫 번째 자바와 3d 게임에서 터치 스크린 혁명, Gameloft 이상 18 년 동안 모바일 게임 제작의 예술을 완성, 지출 하 고 진정한 리더로 서 최고의 모바일 경험을 계속 만들 것입니다. 우수성에 그 헌신은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 및 Google Play에서 선도적인 위치로 회사를 이끌었다.